민트초코덕후라면!! Aero - 에어로 초코민트
먹고살기/군것질

있으면 무조건 먹어치우기 때문에

일부러 과자나 군것질류를 진짜 먹고 싶을 때 아니면 사두지 않으려고 한다.


근데 슈퍼를 갔는데

민트초코덕후인 나를 자극하는 요것.


표지에서부터 안 사면 안된다고!!! 먹어야한다고!!!


이름을 뭐라고 불러야할지 좀 많이 고민했다

애로? 에로? 아에로?? 에어로??


찾아보이 에아로(エアロー)라고 부르는 듯.

우리나라에선 에어로 라고 하겠당 


에로라니 좀 부끄러워질뻔 했어.


얼리면 맛있다고 하니 초코하임 생각났다

세륜 초코하임 씨에프... 유승호 지못미 씨엪 생각나네 또르르..


또르르....

이 시에프를 끝까지 본 적이 없어



민트초코 덕후들은 이걸 안 사고는 못 배길걸?

하는 듯한 포장 디자인 ㅋ..ㅋㅋㅋ... 


칼로리는 한개당 26칼로리

10개 먹으면 260이잖아...?



뒤에 적혀져 있는 걸 보면

'과자는 하루에 얼마정도 먹는게 좋나여?'

'과자같은거 하루에 200칼로리 까지가 기준임요.

에어로미니 쵸코민트는 한개 6칼로린데 다른 거랑 밸런스 맡게

하루에 4개까지 드시는거 권장 ㅇㅇ!'


4개 이씨 4개 먹고 만족이 되겠냐고!!


여러분은 네개만 먹고 아 내일 먹어야지 하고 절제가 되나여?!


나만 돼진가보다...


개별 포장지에도 악착같이 적혀있는 칼로리

뭔가 죄책감 들게 해 이 놈 자식..


얼려먹음 맛있다니까 착실하게 냉동실에 넣어뒀당



미니입니당 미니

한입 넣으면 탁 끝나는 미니미니한 초콜렛


개별 초콜렛에도 이름이 하나하나 새겨져 있네



일단 그림과 같은지 한 입 베어물어서 먹어볼까



진짜 안에 민트가 꽉찼네 ㅇㅇ 

이러니까 그나마 26칼로리인건가여...?


맛은............








존맛!!!!!!!!!!!!!!!!!!!!!!!!!!!!!!!!! ㅠㅠ

완전 내스타일이야 ㅠㅠ

민트초코 덕후는 이거 분명히 누구나 사랑하게 될거라고 확신.


근데 문제는 이건 녹여먹는게 거의 불.가.능.


안에 민트가 꽉차 있으니 금방 깨물어서 어그적 어그적 씹어먹어버리게 된다.

한개 먹는데 10초 정도 걸리나 ^^....... 또르르


권장사항은 4개랬는데


왜 난 더 먹고 싶죠.. 왜.. 한개에 26칼로리라는데 왜 더 먹고 싶죠

8개는 먹어야 살거 같은데 왜죠






이 악물고 하루에 최대 4개만 먹는걸로 내 자신과의 싸움을 해야하는 

마성의 초콜릿


에어로 미니 쵸코민트 였습니당 ^-ㅠ



신럭키 2013.07.13 13:26 신고 URL EDIT REPLY
아, 제목보고 초코 라면인줄 알고 완전 깜놀했네요 ㅋㅋ
신선한달걀 | 2013.07.13 15:38 신고 URL EDIT
아 초코라면 ㅋㅋ 게다가 민트초코라면이라면 생각만 해도 토나오네요 ㅋㅋ 아무리 민트초코 덕후라고 하더라도 라면만은 ㅋㅋ
정지헌 2013.11.30 14:27 URL EDIT REPLY
이거 한국에팔아요?? 아무리찾아도없던데요ㅜㅜㅜ 알려주세요
신선한달걀 | 2013.12.04 02:58 신고 URL EDIT
아 ㅠㅠ 저는 일본에서 살고 있는거라서 아마 한국에서는 안 팔 것 같아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