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일본 도리토스 핫 타코스 맛
먹고살기/군것질

면목없게도, 포스팅 준비만 해놓고 포스팅을 안 해서

이제는 안 팔 것 같은....


기간한정 도리토스 핫타코스맛.


포장부터 이거 매움! 님들 이거 진짜 매움요!!! 강조하는 듯한 저 불타는 도리토스


하지만 내가 누구냐

매운맛의 한국인. 그 중에서도 매운음식 좋아하고 즐겨라 하는 나냔이 아니더냐.

ㅋ... 니들이 매운거 만들어봤자지

하며 콧방귀만 팡팡 뀌며 사봤다


뒷면엔 지금뿐이라며 기간한정!! 대박 맵다능!!!

칼로리는 380칼로리!!!!


충격적인 매운맛이라고 까지 하는데

나는 이때까지만도 자신있게 콧방귀를 풍풍!!!




초초초초 맵다는 기간한정 도리토스 핫타코스 맛.

매운맛,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일단 타파 통에 옮겨 보았습니다.



확실히 빨간 양념이 덕지 덕지 붙은 것이.

매콤해 보이긴 하군요.


쳇 그러나 나초가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과감하게 양념이 제일 많이 묻어있던 도리토스를 제일 처음으로 뙇!!!


음... 꽤 괜찮은데?

진짜 매콥하고 맛있따 ㅎㅎㅎㅎㅎㅎ

존맛존맛 이거 또 사먹어야지!!!!


그런데

한 번씹고 두번 씹고 세번째 씹는 순간


음?

뭔가 올라온다!!!





습...


이거 좀 ...매운데?

흡... 혀가 아픈데?

먹을 수록 콧물이 나는데?

막 혀에서 불난거 같고 우유 지금 막 엄청 마시는데?


근데 자존심 상하는데 지금 세 조각 밖에 안 먹었는데!!!!


결국 반절 먹으면서 콧물 땜에 휴지 저만큼 쓰고

나머지 반절은 나중에 하루에 한두조각씩 겨우 다 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여름에 나왔던 기간한정 일본 도리토스 핫타코스맛...

일본에서 매워봤자지 라고 생각해서 콧방귀 팡팡 뀌다가

나중엔 눈물콧물 흘리며 겨우 먹은 슬픈 추억...


그 뒤 다시 재구매 하는 일은 없었다 한다....



A_Rin 2013.10.11 20:43 신고 URL EDIT REPLY
정말..기간한정의 유혹은..^^;
신선한달걀 | 2013.10.12 00:54 신고 URL EDIT
이 때 아니면 못 먹을 거 같다는 생각에 항상 도전하게 돼요 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